SQ NDC Best Practice (유의사항)

  1. 모든 NDC 예약은 NDC plugin에서 예약, 발권, 기타 변경 사항들이 처리 되어야 합니다. NDC 예약의 동기화가 깨지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해서는 기존 터미널 명령어를 사용 하지 마십시오.

  2. NDC plugin 의 로그인 세션을 유지하기 위해서 Chrome 브라우저의 쿠키 삭제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SQ 는 연락처 정보 입력 시 특수 문자, 기호등을 허용 하지 않습니다. (-, / 등)

  4. NDC SEG 를 취소하기 위해 XI 또는 @XK 명령어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5. 기존 예약 (HK segment) 과 NDC 예약 (ZK segment) 은 분리 해야합니다. HK 와 ZK 를 혼합 사용시 동기화 되지 않고 PNR 에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6. SQ NDC 예약은 발권 후 변경만 지원합니다. 발권 전 변경해야 하는 예약은 PNR을 취소하고 다시 예약해야 합니다.

  7. E-ticket 과 부가서비스 (ancillary) 구매는 SQ 항공에서 직접 관리 합니다. 따라서 전자티켓은 항공사로부터 받을 수 있고 부가서비스 는 항공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는 추후 지원 예정)

  8. 항공사에 의해 schedule change 된 NDC 예약은 Queue 11 번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9. NDC plugin 예약 프로세스를 진행 중 취소(진행중단)를 원할 경우 반드시 ‘Cancle’ 옵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plugin 의 우측 상단의 ‘X’ 를 클릭하여 닫기를 지양 하십시오.

  10. VOID, REFUND 처리는 NDC 워크플로우 내에서 모든 여정(segments)도 같이 취소됩니다. 좌석 점유를 유지하기 위한 malpractice 를 방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11. NDC 예약은 대기예약 기능이 지원 되지 않습니다.

  12. 부가서비스 신청인 좌석 및 기내식 선택은 SQ 의 NDC 향후 기능 개선으로 가능 합니다. 현재 해당 요청은 SQ 웹사이트의 “Manage Bookings(예약 관리)”에서 직접 진행해야 합니다.

  13. NDC예약에 인펀트(INF) 예약이 있는 경우 Modify booking (수정) 기능이 실패 처리 됩니다. 해당 오류는 기능개선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