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issue VOID
해당 항공사가 Reissue VOID 를 허용하는지 확인한다. [최근 공지사항 바로가기] ▶Click
VOID 처리 후 반드시 티켓 Coupon Status가 OPEN > VOID 로, Origin 티켓이 EXCH > OPEN 으로 반영되었는지 확인하고 당일 Sales Report로 재확인 한다.
명령어: TRVE/티켓번호
▶ Reissue
• Smartpoint Toolbar
![](https://help.travelport.co.kr/wp-content/uploads/2021/07/image-58.png)
1단계) 운임입력
1단계 운임입력의 모든 사항은 Origin 티켓의 정보를 가져온 것이므로 여정 혹은 금액의 변경이 있는 경우 모든 내용을 수정하여 입력한다.
![](https://help.travelport.co.kr/wp-content/uploads/2021/07/image-64.png)
![](https://help.travelport.co.kr/wp-content/uploads/2021/07/image-60.png)
![](https://help.travelport.co.kr/wp-content/uploads/2021/07/image-61.png)
2단계) FEX 사항 입력
상단의 파란 화면은 1단계 운임 입력 후 저장된 *FF1 화면이며 재발행 운임이 정확하게 저장되었는지 재확인 한다.
![](https://help.travelport.co.kr/wp-content/uploads/2021/07/image-63.png)
![](https://help.travelport.co.kr/wp-content/uploads/2021/07/image-65.png)
![](https://help.travelport.co.kr/wp-content/uploads/2021/07/image-73.png)
![](https://help.travelport.co.kr/wp-content/uploads/2021/07/image-69.png)
3단계) 발권
발권 전 최종 입력 사항들을 재확인 후 [발권] 클릭
![](https://help.travelport.co.kr/wp-content/uploads/2021/07/image-71.png)